
세계 최대 특송 회사 중 하나인 페더럴 익스프레스 코퍼레이션(Federal Express Corporation, 이하 ‘페덱스’)이 아마존 글로벌셀링(Amazon Global Selling), 페이오니아(Payoneer)와 협업해 국내 이커머스 판매자들을 위한 특별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최근 미국 무역 정책 변화로 인해 새로운 도전에 직면한 국내 이커머스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전략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15% 상호관세 부과와 ‘드 미니미스(소액면세제도)’ 폐지를 포함한 주요 변화를 짚고, 한국 기업들이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비즈니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발표는 페덱스, 아마존 글로벌셀링, 페이오니아가 각각의 주제를 맡아 진행한다. 페덱스 세션에서는 최근 미국 관세 및 규제 변화가 국내 이커머스 기업에 미치는 영향을 짚고, 통관 서류 및 규정 준수를 위한 대응 전략을 소개한다. 이어지는 아마존 글로벌셀링 세션에서는 미국 시장 진입 전략과 온보딩 프로세스를 다루며, 페이오니아 세션에서는 해외 진출을 위한 글로벌 계좌 및 결제 솔루션과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웨비나는 오는 9월 23일 오후 2시에 별도의 줌(Zoom) 링크를 통해 온라인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며, 페덱스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페덱스는 이번 파트너십 웨비나를 통해 페이오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페덱스 인터내셔널 프라이어리티(FedEx International Priority)와 페덱스 인터내셔널 이코노미(FedEx International Economy) 서비스 이용 시 최대 80%의 운임 할인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내 이커머스 기업들이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를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