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터키항공카고는 최근 이스탄불 공항의 SMARTIST 시설 덕분에 Leed V4.1 운영 인증을 획득했다.
터키항공의 항공 화물 브랜드인 터키항공카고는 에너지 효율 분야에서 인간과 자연을 생각하는 활동을 기반으로 LEED(에너지 및 환경 설계 리더십) v4.1 운영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특히 세계 최첨단 시설 중 하나인 스마트이스트에서는 작업자나 지게차를 사용하지 않고 컴퓨터로 제어되는 자동 보관 및 검색 시스템(ASRS)을 통해 화물을 보관 및 이송하고 있는 터키항공카고는 이러한 스마트한 스토리지 관리 시스템 덕분에 이번 인증을 획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인증과 관련하여 터키항공의 최고 화물 책임자인 알리 투르크는 "지속 가능성과 환경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우리는 SMARTIST 화물 시설이 높은 용량과 최첨단 기술뿐만 아니라 지속가능하고 사람 중심의 건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전제한 뒤 ”Leed 등급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인증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한 것은 이러한 노력을 보여주는 중요한 증거입니다. 우리는 글로벌 선사들로서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티스트 터미널이 획득한 LEED v4.1(O+M: EB) 플래티넘 운영 인증은 에너지, 물, 자재 및 인테리어 품질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으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설계되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