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U-Freight, 글로벌 의료 공급망 서비스 구축 ... 상해 공급망 관리업체와 제휴 계약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4.03.12 15:29   수정 : 2024.03.12 15:29

홍콩의 국경간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인 유프레이트(U-Freight Group;UFL)은 최근 Shanghai Hongyu Supply Chain Management와 글로벌 의료 공급망 서비스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중국 의료 및 헬스케어 전문 기업과 국제 화물 운송 및 물류 경험을 가진 유프레이트의 서비스 능력을 결합해 시너지를 내기 위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운송, 보관, 관련 물류 서비스를 통합한 상호 보완적인 국내외 공급망 관리 네트워크를 개발하기 위해 양측의 자원을 공유하게 된다.
 
Shanghai Hongyu Supply Chain Management는 고객이 의료 제품에 대한 수출입 허가를 취득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창고 보관, 운송 및 관련 문서 작성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프레이트 측은 “ 양사는 ‘글로벌 원스톱 의료 공급망 서비스’를 만들어 고객에게 의료 및 건강 관리 기기의 공급망 관리에 있어 더 큰 선택권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보다 통합된 유통 서비스 실현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동맹적 제휴로 중국 시장에 진출하려는 외국적 의료 및 의료기기 기업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제3자 물류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제휴는 전통적인 무역방식뿐 아니라 전자상거래 등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게 된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