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HL 글로벌 포워딩·프레이트(Global Forwarding, Freight) 부문은 2분기 매출 46억 2,000만 유로로 전년 동기 대비 5.3%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29.7% 급감한 1억 9,600만 유로에 그쳤다. EBIT 마진은 4.3%로 전년보다 1.5%포인트 하락했다. 이는 특히 유럽 및 독일 내 육상운송 부문의 경기 부진과 해상운송 물동량 감소, 운임 변동성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다만 항공화물의 경우,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물동량이 소폭 증가하며 제한적이나마 방어적인 실적을 견인했다. 하지만 전반적인 수익성 확보에는 역부족이었다.
한편 DHL 그룹 전체는 2025년 2분기에도 불확실한 글로벌 환경 속에서 견조한 수익 성장을 이어갔다. 2분기 기준 전체 매출은 198억 2,600만 유로로 전년 대비 3.9% 감소했으나, 그룹 전체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5.7% 증가한 14억 유로를 기록했으며, EBIT 마진도 7.2%로 전년 대비 0.7%포인트 상승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