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국제물류협회(회장, 원제철)와 배재대학교(총장, 김욱)는 교육 및 학술교류에 상호 협력을 촉진하고 우수인력 양성과 취업 연계 등에 협력하기 위하여 지난 30일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배재대학교 김욱 총장, 김원겸 본부장, 한국국제물류협회 배경한 수석부회장, 김완중 부회장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주요활동과 홍보를 위한 상호 교류 협력 ▲양 기관의 참여 산업체, 근로자 홍보 협력 ▲기관 임직원의 배재대학교 교육과정 운영 및 참여 협력 ▲배재대학교 학생의 현장학습기관 연계 및 취업정보 제공 협력 ▲배재대학교 학생의 교육 및 취업프로그램 제공 협력 ▲공동 프로그램 개발 참여와 연구, 강의, 특강교류를 위한 상호 협력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하였다.
배경한 수석부회장은 “오늘 이 자리가 협회와 배재대학교와의 협력을 위한 큰 전환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12년 동안 청년취업 아카데미를 통해 800 여명의 학생들의 취업을 연계하면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왔고, 배재대학교 재학생 뿐만 아니라 졸업생까지 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취업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김욱 총장은 “우리 대학교는 취업과 창업에 매진”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로 교육 뿐 아니라 협회와 배재대학교가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추진하고 싶다.”고 말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