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어카고(Hong Kong Air Cargo)는 중국 전자상거래 전문배송업체인 ZTO Express Group과 항공화물 운송 부문에서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내용의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전략적 협력을 통해서 홍콩에어카고는 앞으로 화물기 관리 및 전세기 서비스 등을 ZTO익스프레스에게 제공하게 되며, 이는 양 사의 서비스 강점을 활용해 물류 효율성을 높여 날로 증가하는 시장 수요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특히 홍콩에어카고의 경우 이번 협력으로 대륙간 노선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양해각서 서명식에는 ZTO 익스프레스 그룹은 진렌췬 부사장, 항공 준비팀 부팀장 겸 커머셜 디렉터 신 이(Xin YI), 항공 준비팀 부팀장 리젠진(Jianjin LI), 항공 준비팀 선임 멤버 션빈빈(Binbin SHEN)이 대표로 참석했고, 에어홍콩측은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 클리포드 훙(Clifford HUNG), 부사장 티나 티안(Tina TIAN), 커머셜 부사장 레이몬드 첸, 재무 이사 제이슨 황, 커머셜 이사 레오 리우 등 고위 경영진이 중요한 순간을 지켜보았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