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업계 최초로 ㈜한진이 개최하는 ‘해외 팝업 행사’... 中企 브랜드 수출 돕는다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3.04.24 11:08   수정 : 2023.04.24 11:08
 
㈜한진이 물류 업계 최초로 개최하는 해외 팝업 행사가 미국 LA 윌셔 그랜드 센터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지난 21일(현지시간) 막이 올랐다.
 
22일(현지시간)까지 진행된 미국 LA 팝업 행사에는 지난 1일 새롭게 신설된 디지털플랫폼사업본부의 총괄인 조현민 사장이 직접 참석하여 국내 우수한 친환경/비건 브랜드 및 K-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중소기업의 성장과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슬로우레시피와 SWOOP(숲)의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활동을 펼쳤다.
 
특히 팝업 현장에는 ‘슬로우레시피’와 ‘SWOOP(숲)’에 입점한 31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지속 가능한 생활(Sustainable Lifestyle)과 비건(Vegan)에 관심있는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와 언론사 및 일반 고객 등에게 브랜드를 적극 홍보했다.
 
㈜한진 관계자는 “물류 업계 최초로 개최하는 해외 팝업 행사인만큼 참여 기업에게는 해외로 뻗어나갈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되고, 행사장에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지속 가능한 친환경 일상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장 연출에 많은 공을 들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회사가 글로벌 이커머스 성장의 No.1 물류 파트너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은 슬로우레시피SWOOP(숲) 미국 LA 팝업 행사장에서 ㈜한진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왼쪽 첫 번째) 조현민 사장(오른쪽 첫 번째) 참가업체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