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디스, CEIV Pharma 인중 획득 ... 한국 포함 아태 중동 지역에 적용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3.04.13 17:22   수정 : 2023.04.13 17:22
 
선도적인 글로벌 물류 운영업체 GEODIS가 의약품 항공운송(CEIV Pharma) 인증을 획득하여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APAC&ME)에서 항공 화물 온도 관리 의약품 운송 역량을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증은 중국(PVG), 인도네시아(CGK), 인도(DEL & BOM), 한국(ICN), 태국(BKK), 아랍에미리트(DXB), 싱가포르(SIN)의 여러 지역에 적용된다.
 
지오디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여러 국가의 사이트를 인증함으로써 제약 헬스케어를 핵심 조직 분야로 자리매김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려는 지오디스의 전략적 목표를 뒷받침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오노 부츠(Onno Boots) 지오디스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지역 사장 겸 CEO는 "CEIV Pharma 인증을 통해 온도에 민감한 제약 제품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취급할 수 있는 역량과 헌신을 고객에게 보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약 기업은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인 물류 솔루션을 찾아야 하며, 지오디스는 이 분야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부츠 CEO는 "글로벌 공급망 파트너를 선택할 때 다양한 옵션을 원하는 헬스케어 업계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으며, 특히 생산 및 유통의 핵심 허브인 아시아 태평양과 중동 지역에서 GEODIS가 제약 및 헬스케어 기업을 위한 핵심 서비스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지오디스의 CEIV 제약 인증은 고객에게 공급망 투명성과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한 지오디스의 노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것으로, 지오디스는 컨트롤 타워에서 제어하는 GPS 데이터 로거를 통하여 개방성과 가시성을 향상시켜 고객에게 배송 위치 및 온도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