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신규 인천공항 물류센터 통해 ‘당일 배송 서비스’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3.01.12 11:03   수정 : 2023.01.12 11:03

세계 최대의 특송 회사 중 하나인 페덱스 익스프레스(FedEx Express; 이하 ‘페덱스’)가 서울 및 수도권 지역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입 물품 배송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제는 아시아와 유럽, 미국에서 들어오는 면세 범위 내 물품 에 한하여 항공편이 인천공항에 도착한 당일에 배송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목록통관뿐만 아니라 마감 시간 전에 통관을 완료한 정식통관에도 적용된다.
 
이번 신규 서비스는 이테일러(e-tailer)를 포함한 기업들의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2022년 11월에 오픈한 신규 페덱스 인천공항 물류센터로 인해 용인, 화성 등 경기 남부 지역의 수입업체와 소비자들은 해외 수입 물품을 더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경기도 최대 상업지구인 동탄, 판교의 고객들은 물론, 해당 지역의 IT 기업, 반도체 제조업체, 장비 공급업체들도 신규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페덱스는 배송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혁신하여 기업, 소비자 및 이테일러가 배송을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국제 날짜지정 배송 전자상거래 서비스인 FedEx® International Connect Plus (FICP)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AMEA) 지역 14개 시장의 이테일러들이 국제 배송 솔루션을 활용해 AMEA 지역 내 고객에게 대부분의 발송물을 영업일 기준 1~3일* 내로 배송 할 수 있게 해준다. 매우 긴급한 배송의 경우, AMEA 지역 고객은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Express (IPE)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시아 , 미국, 캐나다 및 유럽 일부 시장에 오전 10:30분 또는 정오까지 배송이 가능하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