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항공 부문 1위”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2.10.12 10:28   수정 : 2022.10.12 10:28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에서 8년 연속 '항공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1일(화),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2년 KCSI 시상식에서 '항공 부문'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항공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이래 총 27회 평가 중 24차례 1위를 달성했다.
 
이번 조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은 ▲고객의 욕구를 반영한 국내선 비즈니스 클래스 운영 재개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위한ASIANA CARE+ 통합 방역/예방 프로그램 실시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맞춘 초대형 A380 항공기 투입 등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4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국내 항공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