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의 글로벌 종합물류기업 GEODIS가 중소기업을 위한 완전 디지털화된 물류 서비스 판매 채널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플랫폼은 클릭 몇 번으로 견적부터 결제, 픽업까지 가능하도록 해, 복잡한 물류 서비스 구매 과정을 간소화하고, 고객 중심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GEODIS는 6월 초 새로운 디지털 채널을 공식 오픈했으며, 현재 GEODIS 공식 홈페이지(www.geodis.com)를 통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 물류 서비스 견적 요청, 온라인 결제, 픽업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이후 주문은 기존 고객과 동일한 고품질의 서비스 기준으로 운영된다.
이번 온라인 판매 플랫폼은 프랑스에서 최초로 도입되었으며, 현재 익스프레스(익일 배송) 및 소형화물(48시간 내 배송) 서비스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서비스 이용 가능 화물은 최소 1kg부터 최대 3개 팔레트 규모까지 가능하며, 프랑스 본토는 물론 EU 회원국 전역으로의 배송을 지원한다.
이번 디지털 플랫폼은 지점 영업시간이나 운영 제약과 무관하게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하며, 안전한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기능도 지원한다. 특히 물류 이용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고 탄력적인 서비스가 필요한 중소기업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물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GEODIS는 이번 디지털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 고객층 확대는 물론, 향후 항공·해상운송 서비스까지 포함하는 글로벌 시장 진출 기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