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국제 항공 부문 1위 선정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3.05.10 10:17   수정 : 2023.05.10 10:17
 
아시아나항공(대표 원유석)의 탁월한 국제 항공 운송 능력과 서비스가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국내 대표 서비스품질 평가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 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NCSI) 조사」 에서 ‘국제 항공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조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은 ▲ 베이징-서울-도쿄를 잇는 주요 비즈니스 노선의 신속한 복원 ▲ 안전·보안 전문가 사내이사 참여 통한 안전 역량 강화 ▲ ESG 위원회 발족, 업사이클링 제품 개발 등 ESG 경영 실천 ▲ '깨우세요 여행세포' 캠페인 통한 여행 심리 회복 등 국제 항공 운송 서비스와 사회적 책임 수행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지난 9일(화)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아시아나항공 조영석 경영관리본부장은 “아시아나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