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공 물류 플랫폼 기업 ㈜아이노마드(대표 임준석)가 글로벌 항공화물 리더 항공사인 루프트한자(LH)카고와도 API 연결을 통한 협업을 시작했다.
지난 2월 24일 아이노마드는 LH카고와 LH 싱가포르 법인 사무실에서 API 연결을 위한 파트너십 시작을 위한 서명식을 가졌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대해 루프트한자카고측은 “ 한국의 아이노마드(iNOMAD)는 항공화물 플랫폼으로 IT솔루션을 바탕으로 예약과 배송 및 화물 서비스 등 사실상 모든 항공화물 물류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원스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력과 조인식을 계기로 이제 루프트한자 카고는 한국시장 항공화물 고객들에게 기존 방식과 더불어 운임과 스페이스 공급을 실시간으로 디지털을 통해서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글로벌 항공화물 시장 리더로서 LH Cargo는 이번에 아이노마드와의 성공적인 스마트 예약 API연결을 통해 다시 한번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의 디지털 여정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고 평가했다.
아이노마드 임준석 대표 역시 “무엇보다도 종이 기반 산업에서 플랫폼 기반 산업으로 디지털 전환은 매우 중요하며, 이같은 변화의 모멘텀에서 항공화물 산업의 디지털화에 매우 전향적이고 선도적인 루프트한자카고와 제휴는 매우 기쁘고 아이노마드와 한국시장에게는 큰 의미를 갖는다.”고 밝혔다.
*사진은 Lennart Henningsen 루프트한자카고 아시아태평양 주요고객 관리임원(왼쪽 첫 번째), J. Florian Pfaff 루프트한자카고 아시아태평양 담당 부사장(왼쪽 두 번째), 임준석 아이노마드 대표와 Thomas Dettmer 루프트한자카고 한국 지사장(오른쪽 마지막)이 조인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