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터키항공의 화물 부문인 Turkish Cargo가 글로벌 항공화물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아 STAT Trade Times로부터 '올해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국제 화물 항공사(Fastest-Growing International Cargo Airline of the Year)'로 선정됐다.
지난 2월 19일부터 21일까지 케냐 나이로비에서 열린 '에어 카고 아프리카(Air Cargo Africa)' 전시회 및 컨퍼런스에서 진행된 “국제항공화물 엑설런스 어워드(International Air Cargo Excellence Awards)”에서 터키항공카고는 이스탄불 공항의 최첨단 SMARTIST 화물 시설,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 혁신적인 물류 솔루션, 지속 가능한 성장에 대한 의지 등을 인정받아 이같은 상을 수상했다.
터키항공의 최고 화물 책임자(Chief Cargo Officer)인 알리 튀르크(Ali Türk)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항공 화물 브랜드로 다시 한 번 인정받아 영광스럽다. 이번 성과를 이루는 데 기여한 모든 동료,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터키쉬 카고는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을 지속하며, SMARTIST 시설을 통한 운영 효율성과 혁신적인 물류 솔루션으로 업계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이며, 앞으로도 인적 자원과 기술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터키항공카고는 오는 2033년까지 화물 운항 목적지를 150개로 확대하고, 화물 전용 항공기를 44대로 늘리는 한편, SMARTIST 시설의 처리 용량을 연간 450만 톤으로 증대할 계획이다. 또한, 연간 운송량을 390만 톤까지 확대하며 글로벌 항공 화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