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산해운항공(주) 양재생 회장은 함양 수동면 어르신 오백여 명에게 쇠고기, 생수, 식용유, 김 선물을 보냈다. 또한 고향의 청년 농부들이 고향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대량으로 함양 특산품을 매입하여 회사 직원들에게 명절 선물로 지급했다.
양재생 회장의 이러한 선행은 이번 한 해에 국한한 것이 아니고 기업을 창립한 이래 매년 행해지고 있으며, 이뿐 아니라 평소에도 거동이 불편한 고향 어르신들을 위하여 승합차를 선물하고, 어두운 밤길을 걱정하여 가로등을 세우고, 마을에 공원을 조성했으며, 함양군의 학우들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이웃과 고향 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은산해운항공(주) 양재생 회장은 고향 함양뿐 아니라 창립 이래 한 해도 빠짐없이 부산 지역 장애인을 위해 기부하고 있고, 가족 모두가 사랑의 열매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기부를 실천하고, 은산장학회를 통해 부산의 어려운 학생들에게 매년 크리스마스에 장학금 지급, 부산 청년 인재 양성을 위해 부산 소재 대학교에 통 큰 기부를 하고 있다.
그 외에도 2023년 5월 전남 지역의 극심한 가뭄 피해가 있었을 때 생수 10만 병을 보내기도 하고, 부산 시민들을 위해 낙동강 수질 개선 사업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