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서플라이체인, 이커머스 물류기업 Brandpath 지분 인수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4.12.04 13:24   수정 : 2024.12.04 13:24

DHL 서플라이체인(DHL Supply Chain)이 영국 PJ Investment Group(PJIG) 산하의 이커머스 물류 솔루션 기업 Brandpath의 지배 지분을 인수했다고 12월 2일 발표했다.
 
Brandpath는 구글(Google)을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ShipBob, Localised, Truly, PRS, Jessops 등 고객사에 이커머스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투자로 Brandpath 고객들은 DHL의 220여 개국에 걸친 글로벌 네트워크와 공급망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DHL은 Brandpath와의 협력을 통해 중소형 이커머스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강화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e풀필먼트(eFulfilment) 솔루션과 확장 가능한 공급망 인프라를 결합해 경쟁력을 높일 방침이다.
 
한편 이번 인수는 DHL 그룹의 ‘2030 전략’의 일환으로, 이커머스 부문 강화를 목표로 한다. DHL은 Brandpath 고객들에게 그룹 내 다양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해 상호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