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anca Cargo,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선언 ... "Avianca Cargo, We are doing it for you"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4.11.18 11:21   수정 : 2024.11.18 11:21
Avianca Cargo가 고객 중심과 장기 파트너십에 중점을 둔 새로운 브랜드 컨셉 "Avianca Cargo, We are doing it for you"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11월 13일 마이애미에서 열린 TIACA 항공화물 포럼에서 공개되었다.
 
Avianca 그룹은 지난 11월 8일 3분기 실적을 발표했으며, 3분기 항공화물 매출은 1억 3,800만 달러로, 이는 라틴 아메리카 화물 수입 시장 회복과 항공기 재배치의 결과로 설명된다. Avianca Cargo는 올해 3분기 동안 네트워크 적재율을 전년동기비 5% 이상 증가시켰으며, 마이애미와 보고타 주요 터미널의 인프라에 대한 최근 투자가 피크 시즌 처리 능력을 83% 증대시키고 평균 회전율 효율성을 20% 개선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항공사는 기단 투자를 위해 A330-300/200 P2F 항공기 4대를 도입하는데, 첫 항공기는 이미 지난 7월 상업 파트너인 AeroUnion에 인도되었고 오는 2025년에 2대가 추가로 도착할 예정이며, 마지막 항공기는 2026년에 인도될 예정이다.
 
한편 Avianca Cargo 11월 3일에는 터키항공과의 협력을 통해 리에주-마이애미 노선을 새로 개설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