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DIS, 2024 서플라이 체인 아시아 어워즈에서 2개 부문 수상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4.10.23 14:27   수정 : 2024.10.23 14:27



GEODIS는 2024 서플라이 체인 아시아 어워즈(Supply Chain Asia Awards)에서 '올해의 공급망 혁신 기업(Supply Chain Innovator of the Year)'과 '올해의 해상 운송 파트너(Seafreight Partner of the Year)'로 선정되며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번 시상식은 방콕에서 개최되었으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을 보여준 기업들을 기념했다.

GEODIS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지역 사장 겸 CEO인 온노 부츠(Onno Boots)는 "이 상은 물류 혁신과 탁월함을 향한 우리의 노력을 반영한다"며, "아시아 태평양 물류 시장은 향후 5년간 연평균 6.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30년에는 3조 6,7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GEODIS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다중 모달 운송망과 물류 인프라에 대한 전략적 투자가 시장 수요를 충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GEODIS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간 국경을 넘는 육로 화물 운송에서 국제 화물 운송업계 최초로 2023 TAPA TSR 레벨 1 인증을 획득한 GEODIS 도로 네트워크를 통해 올해의 공급망 혁신 기업 상을 수상했다. 이 네트워크는 IoT 보안 기능과 주요 항공 및 해운 허브와의 통합을 통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중국을 연결하며, 고객의 공급망 유연성을 높이는 다양한 다중 모달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GEODIS는 전 세계 항구를 연결하는 풀 컨테이너 적재(FCL) 및 부분 컨테이너 적재(LCL) 서비스의 글로벌 선두 기업 중 하나로, 지속 가능한 해상 연료(SMF)를 활용한 100% 탄소 삽입, 실시간 화물 가시성 및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서플라이 체인 아시아 어워즈는 공급망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의 성과를 기념하며,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이끈 기업을 선정해 수상한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