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물 플랫폼 CargoAi 출범 5주년 ... 고객 포워더 사업자 1만 7천개 늘어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4.10.07 14:36   수정 : 2024.10.10 10:44
(이미지 : CargoAi LinkedIn)

최첨단 디지털 솔루션으로 항공화물 시장에 혁신을 예고하며 출범한 CargoAI가 서비스를 시작한지 5년이 지났다.
 
최근 5주년을 맞이하여 CargoAi는 LinkedIn에 지난 5년간의 성과를 설명하며, 그동안 개발 출시한 상품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일단 현재 CargoAi를 사용하는 고객 포워더 업체수는 1만 7천개로 자신들을 통해 직접 전자 예약(e-book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는 100개가 넘는다고 밝혔다. 동시에 운임 지불과 결제와 관련된 파트너사도 5,000개 업체들 돌파했다.
 
관계자는 “오늘날 CargoAi는 마켓플레이스에서 독립형 솔루션 제품군으로 진화하여 동급 최고의 기술을 제공하고 모든 화물 플레이어가 연결된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동안 CargoAi는 다양한 화물 솔루션을 개발했는데, 화물 운송업체를 위한 차세대 요금 및 예약 관리,원활한 TMS 통합으로 글로벌 연결성을 강화, 40개 이상의 통화와 최적의 환율에 액세스하는 즉각적이고 안전한 핀테크., 지속 가능성 분석의 전체 제품군으로 친환경적인 운영을 지원, 항공화물 관리에서 더 현명한 의사결정을 위한 고급 분석 및 자동화 등이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