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DIS,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공개 ... 지속 가능한 미래 대한 헌신 상징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4.10.02 17:48   수정 : 2024.10.02 17:49
 
 
글로벌 물류기업인 GEODIS는 물류 부문의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약속을 강조하는 새로운 슬로건인 'A better way to deliver'를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의 4가지 핵심 비주얼은 강력한 GEODIS 아이덴티티를 만들고 그룹이 핵심 가치와 목적인 "상품을 배송하여 사람들에게 봉사"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는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윤리적인 물류를 통해 전 세계에 퍼져 있다는 의미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GEODIS의 새로운 슬로건인“A BETTER WAY TO DELIVER”은 모든 직원에게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지속적으로 줄이겠다는 회사의 결의를 반영한다.
 
또한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최고의 배송 솔루션과 개인화되고 존중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람을 물류 운영의 중심에 두고자 하는 그룹의 열망을 강조한다.
 
마지막으로, 글로벌 경제 및 기술 격변에 대처해야 하는 물류의 최신 트렌드에 보조를 맞추기 위한 Group의 노력을 상징한다.
 
한편 SNCF 그룹 소유의 회사인 GEODIS는 공급망의 모든 측면에 걸쳐 전문성을 인정받는 선도적인 글로벌 물류 제공업체로 고객의 성장 파트너로서 GEODIS는 4가지 사업 부문을 전문으로 한다. 글로벌 화물 운송, 글로벌 계약 물류, 유통 및 특급 운송, 유럽 도로망이 그것이다.
 
전 세계 약 170개국에 걸친 글로벌 네트워크와 53,000명의 직원을 보유한 GEODIS는 전 세계 물류 부문에서 5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2023년 기준 지오디스 매출은 116억 유로이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