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virotainer, va-Q-tec 제약 사업 통합 완료... 결합된 역량 통해 온도 제어 물류 新기준 수립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4.09.05 11:39   수정 : 2024.09.05 11:39
 
온도 민감 의약품 운송을 전문으로 하는 Envirotainer가 va-Q-tec과의 전략적 통합을 완료하여 의약품 콜드체인 물류의 미래에 새로운 기준을 수립하기 위한 여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약 산업에서 보다 안정적이고 유연한 콜드체인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Envirotainer는 이러한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고급 패시브 냉각 기술을 추가하여 포트폴리오를 강화한 것이다.
 
Envirotainer의 확장된 솔루션을 통해 이제 제약 회사는 온도나 크기의 제한없이 제품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임상 시험, 활성 의약품 성분(API), 완제품 등 다양한 용도로 제품을 운송할 수 있으며, 정밀 의료와 첨단 세포 및 유전자 치료에서 백신 및 만성 질환 치료제의 상업적 유통에 이르기까지 의약품과 관련된 모든 범위를 지원하게 된다.
 
특히, Envirotainer는 두 회사의 R&D 전문성을 결합하여 2025년에 혁신적인 신규 콜드체인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Envirotainer의 CEO인 David Simonsson은 "이번 통합은 고객과 회사 모두에 큰 진전을 의미합니다. 액티브 기술과 패시브 기술의 장점을 결합하여 제약 산업의 변화하는 요구에 더 효과적으로 부응하고, 환자가 어디에 있든 필수 의약품이 안전하게 도달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혁신을 지속하면서 지속 가능성을 사명의 핵심으로 삼아, 의약품의 효능을 보호하는 것과 더불어 환경적 모범 사례에도 부합하는 솔루션을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이는 우리가 전 세계 인류의 건강에 더 큰 영향력을 남길 수 있는 새로운 시대가 시작했음을 시사합니다.“라고 통합의 의의에 대해 설명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