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물류 플랫폼 기업인 Freightos가 디지털 물류 조달 솔루션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화물 조달 플랫폼인 Shipsta를 인수했다. 이번 인수로 Freightos는 기존의 물류 관련 예약 시스템을 확대해 계약 기반 조달 기능까지 통합함으로써 전반적인 물류 시장의 디지털화를 더욱 앞당길 계획이다.
Freightos는 이번 전략적 인수로 대형 기업들이 대규모 물류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hipsta의 입찰 관리 플랫폼을 자사 서비스에 통합함으로써, 특히 해상 및 항공 운송의 계약 조달 부문에서 시장 확대가 가능해졌다는 평가이다.
Shipsta는 다국적 대기업을 대상으로 해상, 항공, 도로 및 철도 운송 조달을 간소화하는 플랫폼을 제공해 왔는데. 이번 인수로 Freightos와 Shipsta의 통합 서비스는 더욱 포괄적인 물류 조달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Shipsta는 푸마, 티센크루프, 락울 등 글로벌 선도 기업들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Freightos와의 통합을 통해 이들 기업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인수에 대해 물류 시장 종사자들은 Freightos의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한 물류 조달 및 관리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