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 임직원 가족 초청 ‘Family Day’ 행사 ... 아시아나에어포트도 참가 규모 확대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5.05.16 15:12   수정 : 2025.05.16 15:12

한진그룹 계열 한국공항(대표 이수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4일 임직원 가족을 초청하는 ‘Family Day’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국공항은 매년 5월 가정의 달에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019년을 시작으로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었다가 2023년 재개되어 올해로 4회차를 맞았다.
 
특히, 올해는 아시아나에어포트와 함께 한 첫번째 가족 초청 행사로, 양사 임직원과 가족 약 260여명이 참여했다. 작년에 비해 규모와 참가 인원이 확대되어 행사가 업그레이드된 것은 물론, 진행과정부터 종료까지 양사가 협력함으로써 한진그룹 계열 두 지상조업사 간 소통과 화합의 기회가 되었다.
 
이날 행사는 한국공항 이수근 사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회사 소개 시간을 통해 부모님의 직업에 대한 이해를 높였으며, 한국항공대학교에서 주관하는 ‘수도SONG 세계여행’ 뮤지컬 관람, 3D 항공기 모형 만들기와 가족관계를 끈끈하게 해줄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한편, 한국공항은 1968년 설립 이래 항공기 지상조업 서비스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국내 최대 지상조업 전문회사로 △매월 테마별 조직문화 프로그램 운영 △초등학교 입학자녀 축하물품 지급 △결혼/출산 직원 축하 이벤트 등 일ㆍ가정 양립을 위한 행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