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0일, 한진그룹 계열 한국공항㈜ (대표 이수근)은 서울 방화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2025년 협력사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공항 이수근 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진과 지상조업부문 16개 협력사 대표가 참석하였으며, 상견례, 우수 협력사 시상, 인사말씀 및 협력사 대표자 의견 청취, 오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간담회는 엔데믹 이후 본격적인 항공산업 정상화에 발맞춰 안정적인 조업 운영을 위해 노력해 준 협력사 대표들을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소통 강화를 위해 협력사 대표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이 마련됐으며, 2024년 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식에서는 △백상코퍼레이션, △제니엘, △조은시스템이 선정되어 상패와 포상금을 각각 수여 받았다.
한편, 한국공항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과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지난 2024년부터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대·중소기업 안전보건 상생협력사업’에 참여하여 협의체 구성 및 운영, 안전보건관리 지식/경험 공유 등 협력사의 안전보건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24년 KCGS ESG 평가에서 국내 지상조업사 최초로 “A”등급을 획득하기도 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