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Envirotainer 의약품 관련 파트너쉽 강화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3.06.30 12:55   수정 : 2023.06.30 12:56
 
의약품 항공 운송 콜드 체인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 Envirotainer는 대한항공과 의약품 운송과 관련한 파트너십을 보다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Envirotainer에 따르면, 지난해 대한항공으로 부터 신제품인 Releye® RAP 와 Releye® RLP를 대한항공 항공기에 탑재 가능한 ULD 로 승인받은 이후 양 사는 지속적인 파트너쉽 강화를 통해 탄소 배출량 절감 및 의약품 배송을 위한 실시간 데이터 모니터링 협력을 하는 등 제약업체들에게 지속 가능한 콜드체인 솔루션을 제공토록 긴밀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특히. Releye® 제품군은 앞으로 대한항공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각지로 온도 민감한 의약품을 운송하는 데에 사용될 것으로 알려졌는데, 해당 제품군을 사용하는 고객은 Envirotainer로부터 제품의 상태와 내외부 온도, 위치 등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데이터를 제공받아 통찰력을 얻을 수 있게 된다.
 
한편, Envirotainer는 Releye®RLP와 RAP 출시를 통해 항공 화물 의약품 시장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고사양 온도 제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시장 수요를 충족하는 데에 한 발 앞서게 되었다. 또한 Releye® 시리즈 제품의 마지막 버전인 Releye® RKN도 올해 말 출시로 앞두고 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