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프트한자 카고(Lufthansa Cargo)가 올해 프랑스 샹티이(Chantilly)에서 열린 ‘글로벌 파트너 회의(Global Partner Council, GPC)’ 행사에서 글로벌 물류기업 익스페디터스(Expeditors)를 ‘2024 엑설런스 어워드(Excellence Award 2024)’ 수상자로 선정했다.
GPC는 루프트한자 카고가 주요 고객사 및 최고경영진과 매년 개최하는 글로벌 회의로, ‘엑설런스 어워드’는 1999년부터 매년 파트너사 한 곳에 수여되고 있다. 루프트한자 카고는 익스페디터스와의 협력 관계를 높이 평가하며, 오랜 파트너십과 함께 혁신 및 운영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추구해온 점을 인정했다.
이날 루프트한자 카고 CEO 아쉬윈 바트(Ashwin Bhat)는 “익스페디터스는 루프트한자 카고의 강력한 글로벌 파트너로, 지상 조업부터 경영진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전문성을 기반으로 협력하고 있다”며 “항공화물이 사람과 신뢰를 바탕으로 움직이는 비즈니스라는 점에서, 익스페디터스는 열린 소통, 선제적 대응, 높은 신뢰성과 안정성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