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카고, 3단계 확정예약 우선순위 서비스 상품 출시

  • 카고프레스
  • 입력 : 2022.04.22 11:41   수정 : 2022.04.22 11:41

Cathay Pacific Cargo는 최근 일반 화물예약건과 달리 우선적으로 확정된 예약이 가능한 화물 서비스 상품 3가지를 시장에 출시했다.
 
이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해, 운송되는 화물에 대해 속도(시간) 및 스페이스 공급과 보장을 선택할 수 있도록 3단계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비스 우선순위에 따라서, CX는 ‘First (PR1)’와 ‘Essential Plus (PR2)’,그리고 ‘Essential (PR3)’로 나뉘는데, 일반 화물 고객들은 이중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계층, 즉 단계를 선택할 수 있다.
 
동시에 First (PR1) 및 Essential Plus (PR2)서비스는 화물의 종류 및 특성에 제한을 받지 않고 이른바 특수화물로 분류되는 Pharma LIFT, Fresh LIFT , DG LIFT에 국한되지 않는다.
 
- First (PR1)
First (PR1)서비스는 시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에게 가장 높은 단계의 우선순위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계층 서비스이다. 실례로 악천후 같은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운송이 장애를 받을 경우 무조건 다음 항공편으로 발송되는 것이다. 특히 이동시간 단축을 위해 지연배송 접수 및 조기배송 조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라이브채팅으로 CX카고 운영관리 센터와 연중무휴 접속해 문의 및 지원을 받을 수 있다.
 
- Essential Plus (PR2) 및 Essential (PR3)
Essential (PR3)은 CX의 네트워크 및 전문적인 핸들링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모든 종류의 화물을 운송하는 고객들에게 신뢰할수 있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표준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이를 기준으로 Essential Plus (PR2)서비스는 PR3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인기있는 항공편에 대한 공급량에 대해 더 많은 접근이 가능하고 PR3보다 취급시 우선순위가 더 높은 서비스 상품이다.

 
Cathay Pacific의 General Manager Cargo Commercial인 George Edmunds는 “이번 계층별 서비스 상품은 예약 프로세스의 연장선상에서 이른바 ”Priority“를 도입한 것이라고 이해하면 된다. 화물운송은 모든 고객들에게 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 3가지 상품은 모두 Click & Ship 예약 플랫폼과 Cathay Pacific Cargo를 통한 직접 예약 및 EzyCargo websites에도 반영되어 고객들은 손쉽게 접근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밝혔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