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네앤드나겔,easyJet 항공기 개조 및 교체 작업 물류운송 계약...KN InteriorChain 솔루션 제공

  • 카고프레스
  • 입력 : 2018.11.14 13:34   수정 : 2018.11.14 13:34

최근 퀴네앤드나겔은 easyJet항공사와 항공기 개조 및 정비에 관한 통합 물류운송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K&N 은 해당 항공사의 39개의 항공기에 대해 5군데 정비창(센터)에서 수행되는 개조 및 부품교체작업을 위해 K&N만의 특화된 서비스인 ’KN InteriorChain‘으로 통합 공급망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를 통해서 K&N은 항공기 개조 전반에 소요되는 작업 시간을 사전에 예측해 이른바 작업이 중단되는 ’다운타임‘을 최소화 하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사실 이번 계약은 지난번 easyJet항공의 항공기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통해서 K&N이 성공적인 물류서비스를 수행한 바 있기 때문에 그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고난도의 물류서비스가 요구되는 이번 계약의 물류 수행자로 선택된 것이다.

easyJet의 관계자는“ 이미 우리는 지난 번 항공기단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에서 퀴네앤드나겔의 서비스 품질을 확인한 바 있다. 특히 이번 계약은 종전보다 더욱 복잡한 39대의 항공기를 유럽내 주요 정비창에서 수행해야만 한다. ’KN InteriorChain‘ 솔루션은 우리의 다운타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것으로 확신하며, 물류 전과정인 엔드-투-엔드에서 가시성을 확보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만족감과 신뢰를 표시했다.
 
K&N의 엔드-투-엔드 디지털 솔루션인 ’KN InteriorChain‘은 이미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인테리어 개조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KN InteriorChain은 제조업자, 유지 및 보수 업체들, 항공사 및 렌탈 회사들에게 산업별로 다양하고 복잡한 고객 요구 사항에 맞는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KN InteriorChain의 모듈형 솔루션은 공급 업체 주문 관리, 복합 운송 및 창고 그리고 키팅, 포장, 재작업 및 폐기와 같은 부가 서비스를 포함하며, 퀴네앤드나겔의 글로벌 항공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여 연결 및 가시성을 자랑하는 최첨단 IT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AOG 데스크 구조를 기반으로 연중 무휴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 카고프레스 & cargo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